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회원] 교환 및 반품 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작성자momos
ip
작성일2017-04-30 22:56:58
조회수2713
평점0점
게시판 상세

- 모모스커피 ONLINESHOP



[원두/드립백/캡슐] 

재판매가 불가한 상품의 특성상, 단순 변심, 주문 착오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 환불 신청이 어렵습니다.


원두

-기호에 따른 단순 변심의 의한 경우

-분쇄 원두 및 주문 착오에 의한 경우


상품 및 굿즈

-상품 개봉 및 포장 훼손의 경우 (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한 경우 제외.)

-상품 사용 및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상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교환 사유 및 확인이 가능한 사진과 함께 7일 이내 모모스커피 온라인 사업부로 문의 바랍니다.

상담사와의 상담 이후 교환 절차가 진행됩니다. *배송비 자사 부담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홈페이지 COMMUNITY CENTER>Q & A 1:1문의


단순 변심, 주문 착오로 인한 배송비 (반품5,000 교환5,000) 부담이 발생됩니다. 

*온라인 구매 시 오프라인 매장 교환 및 반품 서비스가 불가합니다.




고맙습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