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FAQ

[교환 및 반품] 제품 이상 발견 시 어디로 문의할까요?
작성자momos
ip
작성일2024-01-29 13:47:17
조회수15
평점0점
게시판 상세

택배 수령 후 상품에 이상이 발견 되었다면, 패키지 개봉 및 사용하지 않고 '상품의 이상' 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을 카카오톡 채널 또는 1:1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내용 확인 후 받으셨던 상품과 맞교환 및 환불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 환불 신청이 어렵습니다.


원두

-기호에 따른 단순 변심의 의한 경우

-분쇄 원두 및 주문 착오에 의한 경우


상품 및 굿즈

-상품 개봉 및 포장 훼손의 경우 (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한 경우 제외.)

-상품 사용 및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