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Q&A

상품 Q&A입니다.

모모스 택배 처리 관련 건의
작성자momos
ip
작성일2021-09-07 13:47:32
조회수10
평점0점
상품 게시판 상세

안녕하세요.

현정님 모모스커피를 좋아해주시고 매번 이용해주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사소한 부분이 잘 안지켜지면 신뢰감이 떨어지고 실망감이 크다는걸 잘 알고 있습니다.

실망감을 안겨드려서 정말 너무 죄송한 마음 뿐이네요.

테이핑이 마무리가 안된적이 한번도 없는데...  포장하는데 신경쓰고 주의하려고 노력하는데 이렇게 되어버려 저도 너무 속상하네요.

이런일없도록 주의하고 또 주의하겠습니다.

실망스러운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할게요.

모모스를 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어제 주문한 커피는 잘 받았습니다. 


바로 이전 커피 주문시 폭우로 택배 박스가 몽땅 젖어 이그러진 상태여서 ... 날씨 감안 비닐로 밀봉 부탁을 요청했습니다. 


오늘....택배 받은 물건을 보고 좀 기분이 나쁘네요.

택배 상자가 테이핑이 안된채 누구나 다 열어보기 가능한 상태로 왔습니다.  

이제껏 받은 택배와 다른 포장상태입니다. 


센텀에서 늘 사먹다가 온라인 주문을 계속 하고 있는 상황인데 

밀봉 요청한 다음 이런 상태로 오는것이 그냥 우연인가 싶은 생각이 드네요..

더불어 사소하지만 이런 관리가 안되는 업체가 음식을 제대로 할까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하구요.


 모모스는 제가 좋아하는 커피를 충분히 만족스럽게 해주는 곳이라 계속 이용하는데....

실망스럽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