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배 수령 후 상품에 이상이 발견 되었다면, 패키지 개봉 및 사용하지 않고 '상품의 이상' 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을 카카오톡 채널 또는 1:1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문의 내용 확인 후 받으셨던 상품과 맞교환 및 환불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 교환 / 환불 신청이 어렵습니다.
원두
-기호에 따른 단순 변심의 의한 경우
-분쇄 원두 및 주문 착오에 의한 경우
상품 및 굿즈
-상품 개봉 및 포장 훼손의 경우 (상품의 내용 확인을 위한 경우 제외.)
-상품 사용 및 일부 소비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