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ommunity

모모스커피의 새로운 소식들과 유용한 정보들을 만나보세요.

FAQ

자주 찾는 질문에서 궁금한 내용을 찾아보세요.

[위클리] 위클리마켓 상품은 언제 업로드 되나요?

A

위클리마켓은 모모스커피가 큐레이팅 하는 원두를 비롯한 커피 기구, 굿즈 등을 일정 기간 동안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공동구매 프로그램입니다. 

매주 수요일 오전 12시 이전 새롭게 업데이트 되며, 일주일 동안의 사전 예약 후 매주 수요일 일괄 발송됩니다.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


[상품] 모모스커피 상품패키지는 어떤 재질일까요?

A

' 책임 있는 생산과 소비' 


지속가능한 스페셜티 커피의 위한 환경을 보호하고 만들어 나가기 위해 판매 되어지는 상품 포장 재질은 

글로벌 산림 인증 시스템인 FSC 인증을 받은 종이와 함께 콩에서 추출한 식물성 소이 잉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탄소 배출량을 48%가량 절반으로 감소 시키고, 종이로 분리배출이 가능해 92%의 높은 재활용율을 가진 

친환경 봉투와 종이 완충제를 사용함으로써 책임 있는 생산과 소비를 지향하고 우리의 유한한 자원을 지켜나가기 위한 더 나은 시도들을 전개 하고 있습니다.  



[상품] 드립백 VER필터의 장점이 무엇일까요?

A

모모스커피는 영도 르스터리 앤 커피바에서 '드립백' 을 자체 생산하며 친환경 소재의 VER필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VFR필터 드립백은 다양한 사이즈의 컵으로 즐길 수 있는 높은 호환성이 있는 필터로 동일한 물양을 주입하였을 때 기존의 필터보다 상대적으로 많은 추출량을 얻을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드립백 앞쪽 PUSH 클립 중앙 1곳과 양쪽 날개 2곳을 컵에 고정해 주시고, 윗면 PUSH 표기 부분을 안쪽으로 접어주시면 더욱 안정적인 추출이 가능합니다.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


[정기배송] 정기배송 결제 방법이 궁금해요

A

정기배송은 드립백/캡슐/드립백 상품에 한 해 1-4주 간격으로 발송되는 정기 프로그램입니다.  

처음 정기배송 신청 단계에서, [배송시작일] 선택 시 그 선택 일자의 하루 전 카드 결제가 진행됩니다. * 정기배송 매주(목) 출고

 

정기배송 신청 전 자사몰 로그인 후 카드 결제를 위한 '개인카드 등록' 을 먼저 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

[정기배송] 정기배송 한 주 취소하고 싶어요.

A

이용중인 정기배송의 주문 취소 및 한 주 휴식을 원하신다면 카카오톡 채널 및 1:1게시판, 온라인공식몰 대표 번호 051-512-7036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정기배송 해지가 아닌, 일시정지 및 결제 취소 형태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 배송이 시작된 [배송준비중] 이후 단계에서는 취소가 제한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

[정기배송] 정기배송 옵션 변경이 가능할까요?

A

이용 중인 정기배송의 품목 및 단위 변경의 경우 임의 변경이 불가하며, 기존 이용중인 정기 해지 후 재신청 해주셔야 합니다. 

정기배송 해지 관련 도움 및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 대표 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

[정기배송] 정기배송 재결제가 가능할까요?

A

정기배송의 '결제 재시도' 기능이 추가되어, 결제일에 맞춰 자동으로 하루에 2번 (오전 10시, 오후 5시) 3일간 재결제 됩니다. 

3일간 시도 후 결제가 완료되면 그 주 목요일 발송 일정으로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정기배송 매주(목) 일괄 발송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몰 대표 번호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C/모바일) -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 > 카카오톡 문의 또는 T. 051-512-7036 

(PC) - 홈페이지 Community > Q&A 1:1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