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모모스커피입니다.
고객님, 먼저 기쁜 마음으로 구매하여 주신 상품이 이렇게 만족스럽지 못한 부분으로 불편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온전한 상품을 제공 드려야 함이 원칙이나, 미처 발견하지 못한 미스가 발생되었을 수 있어, 번거로우시겠지만 '제품의 일렬번호를' 을 확인할 수 있는 사진 또는 영상을 자사 카카오톡 채널 또는 1:1게시판으로 회신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사진과 같이 로스팅 관련 이슈가 발생 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전반적인 검수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더 나은 컨디션과 퀄리티 유지를 위해, 피드백 주시면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함께 개선하고자 많은 노력 하겠습니다.
회신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매달 모모스커피를 주문하여 부서원들과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주문한 에스쇼콜라 원두 (제조일자:2024/4/1) 를 핸드드립으로 내려먹어보니,
로스팅이 많이 된 것처럼, 탄맛과 쓴맛이 너무 많이 났습니다.
비단 저 혼자만 느낀 것이 아니라, 같이 마시던 동료들도 동일하게 느꼈고, 제품 구매 후 두번을 내려먹었는데 두번 다 마찬가지였습니다.
특히, 지난달에도 같은 제품 (에스쇼콜라 원두) 주문해서 동일한 방식으로 내려 먹었기에 바로 비교가 되었습니다.
평소 좋은 제품을 판매해주셔서 감사히 생각하고는 있지만,
원두 품질유지에도 조금 더 신경을 써주시면 좋겠습니다.
남은 원두를 어찌할까 조금 고민이 됩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